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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후 명품 소비 상승

by 반딘 2023. 2. 14.

 

코로나19 팬데믹은

인적·사회적·경제적으로 많은

손실을 입혔다. 현재의 우리들
현재의 경험은 현대 역사상 전례 없

는 위기의 순간이다.

 

하지만 그것은 불확실한 시기에 있습니다.
기업은 종종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장기적으로 채택한다.
장래 과제의 비전
이 장기간에 걸친 혼란 상태는 소비자의

행동이나 기업의 본연의 자세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한 대응-패션 및

럭셔리 산업의 미래에 대한

논의를 실시합니다.


어떤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인가를

고려하여 사치를 재고하고 그것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끄는 일반적인 감각
실현 가능하며 새로운 표준에 의해

관련성이 있습니다.


전통과 응답성, 즉 항상 고급 기업을

특징지어 온 두 가지 요소는

모두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 이후 환경에서 큰 과제에

직면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우리는 팬데믹이 오래된 비즈니스

방식과 새로운 시나리오 사이의 칸막이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바꾸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형태. 그래서 이 보고서에서는 패션의

새로운 시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향후 몇 달간 업계를 견인할

주요 트렌드를 살펴볼 예정입니다.
보고서는 또 매출액을 집계한

결과 세계 최대 명품기업 100곳을 발표했다.

 


2019년도 명품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12개월 이내에 종료되는 회계연도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지난 1년간 명품 시장은 전반적인

가치는 높아졌지만 성장률은 더 낮아졌다.
2019년도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보호주의적 정책과 무역제한의 효과는
중국이나 미국 등의 대형 명품 시장이

등록되어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전년 대비 성장률을 낮추는 세계 100대

명품 기업은 281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2019년도는 전년의 2660억 달러

(150억 달러 증가)

에서 증가해 연간 성장을 달성했다.
통화조정종합기준 8.5%로

전년의 9.6%보다 낮다.


2019년도 데이터부터 업계 집중화를 위한

일반적인 움직임이 보인다. 7년 만에
상위 10개사가 상위 100개사 명품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기업. 3년 연속 톱10에 진입한

기업은 변함이 없었다. 게다가,
2019년도 매출액 성장률은 12.8%로

여러 명품 부문이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100대 명품 매출의 3분의 1 이상을

기여했지만 10대 명품 매출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100점 만점인 기업 팬데믹의 재정적

영향과 그 집중도는 아직 평가되지 않았다.
고급 산업이 그 궤적을 이어갈지도 미지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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